파트너십 요청
한글
뉴스로 돌아가기

볼트테크, 오스트리아에 디바이스 프로텍션 출시로 3개 대륙 12개의 시장에 진출

볼트테크, 선도적인 통신사업자인 Drei와 협력하여 디바이스 프로텍션 상품 출시

2020년 6월 26일, 홍콩/싱가포르 – 인슈어테크 기업 볼트테크는 오늘 선도적인 통신사업자인 Drei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오스트리아에 디바이스 프로텍션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오스트리아 최초의 비보험 휴대폰 교체 프로그램인 “Drei Direkttausch”를 시작으로 전국의 Drei 고객에게 볼트테크의 혁신적인 디바이스 프로텍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스트리아에 디바이스 프로텍션 출시로 볼트테크는 3개 대륙 12개의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으며, 디바이스 프로텍션은 현재 오스트리아,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및 베트남에 선보이며 글로벌 입지를 넓히고 있습니다.

볼트테크의 4가지 주요 서비스 중 한 가지인 디바이스 프로텍션은 디지털 브로커리지, 기술 및 디지털 일반 보험 서비스에 이어, 고객의 끊김없는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보장합니다. 수리 및 배송 서비스, 교체 프로그램, 중고반납 (Trade-in) 및 기술 지원을 통해 빠르고 쉽게 디바이스 프로텍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전자기기를 보호합니다.

볼트테크의 Rob Schimek CEO는 “오스트리아에서의 디바이스 프로텍션 출시로 전세계 12개 시장에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볼트테크의 비즈니스는 새로운 파트너십과 주요 상품 출시로 그 어느때보다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확장은 파트너와 함께 볼트테크의 기술 기반의 보험 및 다양한 솔루션을 신규 시장에 제공하고, 전세계 고객들의 중요한 디지털 자산과 가치를 보호하며 이룰 수 있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Drei의 Rudolf Schrefl CCO는 “볼트테크와 협력하여 오스트리아 최초의 휴대폰 교체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고객의 요건을 충족하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으며, Drei 고객은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스마트폰을 보호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오스트리아 이외에도, 볼트테크의 디바이스 프로텍션은 2019년 말 이탈리아의 WINDTRE 고객을 대상으로 교체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볼트테크는 향후 수개월 내로 이탈리아에서 브로커리지 서비스를 출시하여 보험사와 고객 및 기업 고객과 연결하여 디지털 보험 상품을 빠르고 원활하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볼트테크의 Andrew Cons 유럽 지역 본부장은, “볼트테크의 디바이스 프로텍션을 통해 고객의 삶 중심에 있는 모든 스마트 기기를 보호하여, 고객이 끊김 없이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합니다. 볼트테크의 소중한 파트너인 Drei사와 함께 오스트리아에 모바일 디바이스 교체 서비스를 출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볼트테크 고유의 교체 프로그램과 빠른 고객 지원 및 사용이 용이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모바일 디바이스 프로텍션의 혁신을 선보이길 기대합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email protected]bolttech.io.로 이메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Pacific Century Group [Pacific Century Group (PCG)] 정보

PCG는 1993년에 설립된 아시아에 기반을 둔 민간 투자 그룹입니다. 기술, 미디어 및 통신 (TMT), 금융 서비스 및 부동산을 세 가지 핵심 사업으로 두고 있습니다. PCG는 성공적인 투자에 대한 뛰어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및 핵심 비즈니스 영역에 걸쳐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cg-group.com 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